프린트를 하는 도중 컴퓨터와 프린터 사이에서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할 경우, 프린터가 컴퓨터에서 받은 인쇄물을 처리하지 못하고 멈추어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윈도우 XP가 설치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[시작-설정-프린터 및 팩스]에 들어가시어 설치된 프린터를 더블클릭하시면 [인쇄목록보기] 화면이 나옵니다. 인쇄목록보기에서 인쇄목록들을 모두 취소하신 후 다시 인쇄해보시기 바랍니다.
윈도우 7 이 설치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[시작-장치 및 프린터]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구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인쇄 시 학습지가 축소되거나 잘려서 출력될 수 있습니다.
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구글 크롬을 이용해 주세요.
익스플로러 최신버전 다운로드 구글 크롬 다운로드